✓ 보호자님을 먼저 생각합니다.
가족이 아프면 보호자님들은 점점 지치고 가족에 대한 사랑이 사라질 수 있습니다.
케어링은 보호자님을 먼저 생각해야 합니다. 그들이 정말 필요로 하는것, 그들이 하다가 지친것들을 케어링은 해드려야 합니다. 보호자님이 의지할 수 있는 또 하나의 가족이 되어야 합니다.
✓ 빠르게 해결합니다.
보호자님이 필요로 하는건 빠른 해결입니다. 당장 지쳐있는 보호자님에게 바로 의지가 되는 존재여야 합니다. 고객의 문제를 해결해주겠다는 진심이 있다면 누구보다 빠르게 해결해 주어야 합니다.
✓ 지금 해드릴 수 있는 것부터 합니다.
빠르게 해결해주기 위해선, 지금 할 수 있는 건 무엇인지 고민하고 그것부터 해야 합니다. 보호자님이 처한 문제를 바로 다 해결해줄 수는 없지만, 진행상황을 문자로 알려드리는건 지금 바로 할 수 있습니다.
✓ ‘정말’ 도움을 드려야 합니다.
결과적으로 보호자님들에게 정말 도움이 되는 중요한 문제를 해결해드려야 합니다.
여러 문제를 해결할 필요도 없습니다. 보호자님이 정말로 필요로 하는 것이 무엇인지 보호자님의 목소리를 듣고 해결해줘야 합니다.
✓ 본인의 탁월함이 본인에게만 머물지 않도록 메뉴얼화 합니다.
보호자님에게 정말로 도움을 주었다면 그것을 본인만 가지고 있는게 아니라 케어링의 모든 보호자님에게 똑같이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메뉴얼을 만들어서 전파해야 합니다.
본인의 탁월함이 본인에게만 머물러서는 안됩니다.
✓ 메뉴얼은 계속 업데이트 되어야 합니다.
메뉴얼에 완성이란 존재하지 않습니다. 항상 더 나은 방식으로 업데이트 되고, 보호자님에 따라 다르게 적용되어야 합니다. 메뉴얼은 기준점을 만들어서 그 기준점을 중심으로 더 잘 일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지 불변의 원칙이 아닙니다.
✓ 낭비를 막아야 합니다.
회사가 성장하고, 구성원이 많아질 수록 낭비가 생길 수 있습니다. 낭비는 돈만을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. 시간의 낭비가 더 위험합니다. 책임자와 타임라인을 서로 명확하게 공유해서 낭비를 막아야 합니다. 결론없는 회의는 없애고, 어떻게 하면 상대방이 문제를 해결하는데 걸리는 시간을 내가 줄여줄 수 있을까를 고민해야 합니다.
✓ 성장해야 합니다.
보호자님과 동료들이 의지할 수 있는 존재가 되도록 성장해야 합니다. 성장하는 과정에서 실수도 하고 갈등이 있습니다. 아무런 실수와 갈등없이 성장하는 사람은 없습니다. 모든 과정에서 보호자님과 그리고 동료들과 함께 고민하고 협력한다면 동반 성장할 수 있습니다. 구성원 모두가 서로 의지하고 성장할 수 있는, 또 하나의 가족이 되어줘야 합니다.
복지혜택
복지 및 혜택
케어링 법인 ㆍ관계사, 직무에 따라 복지 및 혜택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.
For Work
원팀 활동비 제공
야근 시 석식비 제공
야근 시 교통비 지원
반반차 등 자유로운 연차 사용
웰컴키트 제공