직무 또는 상황에 따라 합류 여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.
제출자료와 채용 프로세스 전반에서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
지원서 제출 후, 합격자에 한하여 별도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.
모든 포지션은 수시 진행으로 우수 인재 채용 시 마감될 수 있습니다.
사회복지 직군은 사회복지사업법, 노인복지법에 의거하여 결격사유가 없어야 합니다.
01
입사지원
02
서류 전형
영업일 기준 3~5일 소요
03
면접 전형
실무 면접 진행
04
최종합격
처우 및 입사일 협의
자주 묻는 질문 - 2
자주 묻는 질문
궁금하신 점은 먼저 FAQ에서 확인해 주세요.추가 문의는 채용팀(02-6958-6585)으로 언제든 편히 연락 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Q. 지원 후 결과는 언제 알 수 있나요?
A. 각 전형의 결과는 면밀히 검토한 뒤, 최대 영업일 기준 5일 이내에 이메일과 카카오 알림톡을 통해 안내드립니다.
단, 본 안내는 케어링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해주신 분들께 해당됩니다.
Q. 자격증을 발급 신청한 상태인데 지원할 수 있나요?
A. 사회복지사, 요양보호사, 물리치료사, 간호사 등 특정 직무는 센터 근무를 위해 반드시 실물 자격증을 보유해야 하므로,
발급 신청만 한 상태에서는 지원이 불가능합니다.
Q. 여러 포지션에 중복 지원할 수 있나요?
A. 네, 가능합니다.
각 포지션별로 별도로 검토가 이루어지며, 지원 이력을 바탕으로 더 적합하다고 판단되는 다른 포지션을 제안드릴 수도 있습니다.
Q. 불합격 시 재지원은 언제부터 가능한가요?
A. 기존 지원하셨던 포지션과 동일한 포지션의 경우, 지원 시점으로부터 3개월 이후 지원 가능합니다.
다른 포지션의 경우에는 별도 기간 제한 없이 지원 가능합니다.
※ 면접에 사전 연락 없이 불참하신 경우, 향후 케어링의 채용 전형 참여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. 신중한 지원과 일정 준수를 부탁드립니다.
Q. 이력서, 지원서, 포트폴리오 등 서류별로 정해진 양식이 있나요?
A. 자유 양식으로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.
다만, 지원서에는 꼭 ‘왜 케어링과 해당 포지션에 지원하는지’에 대한 지원동기를 포함해 주세요.
Q. 지원서 수정 및 삭제가 가능한가요?
A. 제출이 완료된 후, 지원자 분께서 자체적으로 수정 및 삭제는 불가합니다.
제출 후 수정 및 삭제가 필요하다면 recruit@caring.co.kr 메일로 문의주세요.
Q. 면접 확인서 발급 가능한가요?
A. 인터뷰 확인서 발급을 희망하시는 경우, recruit@caring.co.kr 메일로 요청 부탁드립니다.